현재 위치
  1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입금 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표시됩니다.

Dr.Oplus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동명이인이 있을 경우, 두개의 주문서를 작성하였을 경우, 금액이 다를 경우,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전산에서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불가합니다.

입금 후 1시간이 지나서도 입금전으로 확인된다면 고객센터(070-4367-4386),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닥터오플러스 또는 상품 Q&A를 통해

주문자명, 휴대폰번호, 입금자명, 입금날짜 및 시간을 알려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최근 본 상품